-
vvvv gamma : Nodes & Pins / VL3.Graphics/VVVV gamma 2023. 10. 5. 22:37
* 아래 영상을 보고 노트한 내용이다.
https://youtu.be/eCTEAFfb9rQ?si=N6ubVmVnfw4NOl7z
1. Node: LFO (Pins - Output과 Input 개념)
예시로 LFO 노드를 추가하였다.
LFO노드: 0부터 1까지 증가하는 사이클을 반복하는 노드.
Period (input): 반복되는 속도 설정 (10이면 10초동안 0부터 1까지 상승)
Pause (input): 일시정지
Reset (input): 반복되었던 횟수 reset
Phase (output): float32타입으로 값의 상승을 직접 볼 수 있음
On New Cycle (output): 1이 되면 true가 됨
Cycles (output): 반복 횟수 출력
*Boolean 타입의 input과 output은 Bang/Press/Toogle 중 선택 가능하다.
이런 형태가 VL의 기본 개념이다.
기본적으로 이런 구조로 모든 노드들이 구성된다.
2. Node: +/-
+노드는 여러개의 값을 더할 수 있는 노드이다.
Ctrl + 로 input 개수를 늘릴 수 있다.
또한, input과 output의 타입은 직접 정할 수 있다.
'Graphics > VVVV gamm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vvvv gamma : The Stride Rendering Pipeline / VL5. (1) 2023.10.06 vvvv gamma : Type Conversion / VL4. (0) 2023.10.06 vvvv gamma : Data Types & IOBoxes / VL2. (2) 2023.10.05 vvvv gamma : Navigating the Environment / VL1. (0) 2023.10.05 VVVV gamma Path oriented Camera Animation / VVVV gamma 패스를 따라 이동하는 오브젝트와 카메라 (0) 2023.01.20